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現代마아케팅論에 있어서의 마아케팅定義
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Authors
- Issue Date
- 1989-12
- 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Citation
- 경영논집, Vol.23 No.4, pp. 1-31
- Keywords
- 1-31
- Description
- 1989-12
- Abstract
- 19세기의 中菓경부터, 마치「세일즈맨쉽」(salesmanship)의 발휘에 관한 「技術論」이 곧 마케팅論이었다는 식의 좁은 通說에서 벗어나, 「科學論」으로서의 성격도 加昧된, 이른바 이론과 실제의 兩生的인 학문으로서의 마케팅論이 차츰 태동되기 시작하는 것은 대략 20세기의 初菓경부터라는 것이 오늘날의 일반적인 通論이다.
- ISSN
- 1229-0491
- Language
- Korean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