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現代마아케팅論에 있어서의 마아케팅定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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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s

韓羲泳

Issue Date
1989-12
Publisher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Citation
경영논집, Vol.23 No.4, pp. 1-31
Keywords
1-31
Description
1989-12
Abstract
19세기의 中菓경부터, 마치「세일즈맨쉽」(salesmanship)의 발휘에 관한 「技術論」이 곧 마케팅論이었다는 식의 좁은 通說에서 벗어나, 「科學論」으로서의 성격도 加昧된, 이른바 이론과 실제의 兩生的인 학문으로서의 마케팅論이 차츰 태동되기 시작하는 것은 대략 20세기의 初菓경부터라는 것이 오늘날의 일반적인 通論이다.
ISSN
1229-0491
Language
Korean
URI
https://hdl.handle.net/10371/542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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