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 시스템 導入에 관한 小考

우리나라는 지난 20여년간 產業構造의 高度化 過程에서 國民所得水準이 크게 향상되었고 消費者의 니즈(needs)도 多樣化·個性化가 진전됨에 따라 生產部門의 多樣化가 이루어지고 있어 生產·販賣·消費 및 擴大再生産過程에서 流通이 經濟循環•賌源配分을 담당하는 중요한 機能으로 인식되기 시작했다.

5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