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購買意思決定에 있어서 情報特性의 役割에 관한 연구 -情報의 斬新性과 關聯性을 中心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재일-
dc.date.accessioned2010-02-11T01:13:00Z-
dc.date.available2010-02-11T01:13:00Z-
dc.date.issued1992-12-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6 No.4, pp. 48-67-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429-
dc.description1992-12-
dc.description.abstract消費者들은 製品과 서비스의 選擇, 購買, 使用 및 處分聯과 關聯된 수많은 決定을 내린다. 그런데 소비자가 직면하는 意思決定狀況은 선택할 수 있는 수 많은 狀況들과 이용할 수 있는 수 많은 정보들로 특징지워지기 때문에 이런 상황하에서 소비자가 購買意思決定을 내린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48-67-
dc.title購買意思決定에 있어서 情報特性의 役割에 관한 연구 -情報의 斬新性과 關聯性을 中心으로-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金載一-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67-
dc.citation.number4-
dc.citation.pages48-67-
dc.citation.startpage48-
dc.citation.volume26-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