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購買意思決定에 있어서 情報特性의 役割에 관한 연구 -情報의 斬新性과 關聯性을 中心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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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김재일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1T01:13:00Z | - |
dc.date.available | 2010-02-11T01:13:00Z | - |
dc.date.issued | 1992-12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26 No.4, pp. 48-67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4429 | - |
dc.description | 1992-12 | - |
dc.description.abstract | 消費者들은 製品과 서비스의 選擇, 購買, 使用 및 處分聯과 關聯된 수많은 決定을 내린다. 그런데 소비자가 직면하는 意思決定狀況은 선택할 수 있는 수 많은 狀況들과 이용할 수 있는 수 많은 정보들로 특징지워지기 때문에 이런 상황하에서 소비자가 購買意思決定을 내린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48-67 | - |
dc.title | 購買意思決定에 있어서 情報特性의 役割에 관한 연구 -情報의 斬新性과 關聯性을 中心으로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金載一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67 | - |
dc.citation.number | 4 | - |
dc.citation.pages | 48-67 | - |
dc.citation.startpage | 48 | - |
dc.citation.volume | 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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