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小賣業의 業態戰略의 展開方向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金元銖-
dc.date.accessioned2010-02-11T01:17:49Z-
dc.date.available2010-02-11T01:17:49Z-
dc.date.issued1993-12-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7 No.3/4, pp. 1-29-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435-
dc.description1993-12-
dc.description.abstract유통산업은 국민의 생활수준과 직결되는 경제구조상의 공급구조에 속하는 산업부문으로서 협의의 생산구조와 밀접한 관련을 가져 그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는 생산구조와 수입구조를 통해 소비자의 생활자원인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조달하여 생활자인 소비자에게 제공하게 된다. 그러므로 생간기업(수입기업포함)은 유통기업과 사회적 열할분담이라는 분업관계를 전제로 협동을 하여 왔다. 이러한 관점에서보면 유통구조는 협의의 공급구조인 생산(수입포함)구조와 소비구조(회외소비구조포함)를 이어주는 架橋的役割을 수행하는 경제구조인 것이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29-
dc.title小賣業의 業態戰略의 展開方向-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김원수-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29-
dc.citation.number3/4-
dc.citation.pages1-29-
dc.citation.startpage1-
dc.citation.volume27-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