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顧客滿足과 關與度에 관한 硏究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李侑載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1T01:23:50Z | - |
dc.date.available | 2010-02-11T01:23:50Z | - |
dc.date.issued | 1993-12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27 No.3/4, pp. 111-130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4452 | - |
dc.description | 1993-12 | - |
dc.description.abstract | 顧客滿史은 현대 마케팅 思考와 그 실행에 있어 중심적인 개념이다. 고객위주 경영(Marketing Concept)은 소비자에게 滿足을 제공하여 그 대가로 장기적인 이익을 얻는 것을 강조한다. 그 결과 전반적 삶의 질이 향상될 것이다. 그러므로 顧客滿足은 소비자, 기업 및 사회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매우 중요하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11-130 | - |
dc.title | 顧客滿足과 關與度에 관한 硏究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이유재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130 | - |
dc.citation.number | 3/4 | - |
dc.citation.pages | 111-130 | - |
dc.citation.startpage | 111 | - |
dc.citation.volume | 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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