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時間競爭戰略의 製造成果에 관한 實證的 硏究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郭秀一 | - |
dc.contributor.author | 崔應淳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1T03:36:32Z | - |
dc.date.available | 2010-02-11T03:36:32Z | - |
dc.date.issued | 1994-06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28 No.1/2, pp. 1-35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4478 | - |
dc.description | 1994-06 | - |
dc.description.abstract | 현대기업의 입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고객층은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세계적 수준의 품질을 요구한다는 사실로 미루어볼 때, 品質과 價格은 아직도 경쟁 수단면에서 중요한 구실을 한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산업내 대부분의 先導業體들이 높은 품질수준을 달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하여 품질 자체에만 초점을 맞추게 되면, 더 이상 새로운 고객을 유인하지 못할 것이다. 또한 오늘날의 그리고 내일의 고객들은 價格, 品質 및 迅速供給(fast delivery)을 모두 원한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전략가들은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가를 신속하게 확인하여서 그 요구사항을 가급적 빨리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35 | - |
dc.title | 時間競爭戰略의 製造成果에 관한 實證的 硏究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곽수일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최응순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35 | - |
dc.citation.number | 1/2 | - |
dc.citation.pages | 1-35 | - |
dc.citation.startpage | 1 | - |
dc.citation.volume | 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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