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時間競爭戰略의 製造成果에 관한 實證的 硏究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郭秀一-
dc.contributor.author崔應淳-
dc.date.accessioned2010-02-11T03:36:32Z-
dc.date.available2010-02-11T03:36:32Z-
dc.date.issued1994-06-
dc.identifier.citation경영논집, Vol.28 No.1/2, pp. 1-35-
dc.identifier.issn1229-0491-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4478-
dc.description1994-06-
dc.description.abstract현대기업의 입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고객층은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세계적 수준의 품질을 요구한다는 사실로 미루어볼 때, 品質과 價格은 아직도 경쟁 수단면에서 중요한 구실을 한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산업내 대부분의 先導業體들이 높은 품질수준을 달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하여 품질 자체에만 초점을 맞추게 되면, 더 이상 새로운 고객을 유인하지 못할 것이다. 또한 오늘날의 그리고 내일의 고객들은 價格, 品質 및 迅速供給(fast delivery)을 모두 원한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전략가들은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가를 신속하게 확인하여서 그 요구사항을 가급적 빨리 충족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subject1-35-
dc.title時間競爭戰略의 製造成果에 관한 實證的 硏究-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곽수일-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최응순-
dc.citation.journaltitle경영논집-
dc.citation.endpage35-
dc.citation.number1/2-
dc.citation.pages1-35-
dc.citation.startpage1-
dc.citation.volume28-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