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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성격유형에 따른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 기업이미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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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강준호-
dc.contributor.author이종은-
dc.date.accessioned2010-03-10T06:13:28Z-
dc.date.available2010-03-10T06:13:28Z-
dc.date.copyright2003.-
dc.date.issued2003-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8303ko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9914-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체육교육과,2003.ko
dc.format.extentv, 68 장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스포츠 스폰서십ko
dc.subjectSport sponsorshipko
dc.subject기업이미지ko
dc.subjectCorporation Imageko
dc.subject감정형 정도ko
dc.subjectResponsivenessko
dc.subject자기주장의 표현 정도ko
dc.subjectAssertivenessko
dc.title소비자의 성격유형에 따른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 기업이미지를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체육교육과-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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