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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성격유형에 따른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 기업이미지를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강준호 | - |
dc.contributor.author | 이종은 | - |
dc.date.accessioned | 2010-03-10T06:13:28Z | - |
dc.date.available | 2010-03-10T06:13:28Z | - |
dc.date.copyright | 2003. | - |
dc.date.issued | 2003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8303 | kog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9914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체육교육과,2003. | ko |
dc.format.extent | v, 68 장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스포츠 스폰서십 | ko |
dc.subject | Sport sponsorship | ko |
dc.subject | 기업이미지 | ko |
dc.subject | Corporation Image | ko |
dc.subject | 감정형 정도 | ko |
dc.subject | Responsiveness | ko |
dc.subject | 자기주장의 표현 정도 | ko |
dc.subject | Assertiveness | ko |
dc.title | 소비자의 성격유형에 따른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 기업이미지를 중심으로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체육교육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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