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P

강의 개선 어떻게 할 것인가 : 기획의 말

DC Field Value Language
dc.date.accessioned2009-07-31T03:09:47Z-
dc.date.available2009-07-31T03:09:47Z-
dc.date.issued2004-09-
dc.identifier.citation가르침과 배움 03(2004): 4-5en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371/6035-
dc.description.abstract강의는 교수와 학생이 직접 만나 지식을 생산·전수하고 학문 후속 세대를 양성하는 대학교육의 핵심적인 활동 중의 하나이다. 강의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은 대학 교육의 질을 개선하려는 시도로서 지금까지 여러 방향에서 계속되어 왔으며, 최근에는 특히 학생의 입장에서 강의를 평가하고 개선하려는 노력이 부각되고 있다.-
dc.language.isokoen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en
dc.subject강의평가제en
dc.subject강의 개선en
dc.subject강의평가 도구en
dc.title강의 개선 어떻게 할 것인가 : 기획의 말en
dc.typeSNU Journalen
Appears in Collections: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 (교수학습개발센터)가르침과 배움가르침과 배움 제03호 (2004 가을)
Files in This Item: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