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권오남 교수의 <미분방정식 개론> : 탐구를 지향하는 학습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이희원 | - |
dc.date.accessioned | 2009-07-31T04:49:47Z | - |
dc.date.available | 2009-07-31T04:49:47Z | - |
dc.date.issued | 2004-12 | - |
dc.identifier.citation | 가르침과 배움, Vol.04, pp. 43-46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6069 | - |
dc.description.abstract | "교육의 질은 교사의 질을 능가할 수 없다"는 말처럼 수업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교사이다. 교사는 교육 전수의 주체로서 학습자의 학업성취에도 가장 큰 영향을 준다. 따라서 수업 개선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인은 질적 변화라고 할 수 있다. 학내 교수와 강사의 교수 능력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교수학습개발센터가 그간 이를 위해 시도한 방법은 대체로 다음 두 가지로 요약 될 수 있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 - |
dc.subject | 교수학습 전략 | - |
dc.subject | 교육 프로그램 | - |
dc.subject | 교육 전수의 주체 | - |
dc.title | 권오남 교수의 : 탐구를 지향하는 학습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itation.journaltitle | 가르침과 배움 | - |
dc.citation.endpage | 46 | - |
dc.citation.pages | 43-46 | - |
dc.citation.startpage | 43 | - |
dc.citation.volume | 4 | -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