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권오남 교수의 <미분방정식 개론> : 탐구를 지향하는 학습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희원-
dc.date.accessioned2009-07-31T04:49:47Z-
dc.date.available2009-07-31T04:49:47Z-
dc.date.issued2004-12-
dc.identifier.citation가르침과 배움, Vol.04, pp. 43-46-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6069-
dc.description.abstract"교육의 질은 교사의 질을 능가할 수 없다"는 말처럼 수업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교사이다. 교사는 교육 전수의 주체로서 학습자의 학업성취에도 가장 큰 영향을 준다. 따라서 수업 개선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인은 질적 변화라고 할 수 있다. 학내 교수와 강사의 교수 능력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교수학습개발센터가 그간 이를 위해 시도한 방법은 대체로 다음 두 가지로 요약 될 수 있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dc.subject교수학습 전략-
dc.subject교육 프로그램-
dc.subject교육 전수의 주체-
dc.title권오남 교수의 : 탐구를 지향하는 학습-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가르침과 배움-
dc.citation.endpage46-
dc.citation.pages43-46-
dc.citation.startpage43-
dc.citation.volume4-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