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2004년 강의법과정에 대한 평가와 분석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훈호-
dc.date.accessioned2009-08-03-
dc.date.available2009-08-03-
dc.date.issued2005-03-
dc.identifier.citation가르침과 배움, Vol.05, pp. 22-24-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6085-
dc.description.abstract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2004년부터 이라는 이름으로 연속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은 강의를 진행하는 데 기초적으로 요구되는 사항들을 코스워크의 형태로 제공하여, 대학에서 처음 강의를 시작하는 교수자들의 원활한 수업 진행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2004년 1학기와 2학기에 각각 같은 내용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보다 효율적인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워크숍에 참가한 강사들을 대상으로 매회에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그 중 프로그램 개선과 향후 프로그램의 방향 설정에 도움이 되는 문항을 중심으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 Center for Teaching & Learning(CTL)-
dc.subject강의법 과정-
dc.subject수업 진행-
dc.title2004년 강의법과정에 대한 평가와 분석-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가르침과 배움-
dc.citation.endpage24-
dc.citation.pages22-24-
dc.citation.startpage22-
dc.citation.volume5-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