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 참가기 - 국제의학사서대회를 다녀와서

Abstract

회의 참가기를 재미있게 써 달라는 편집위원의 부탁이 있긴 했지만 유서 깊은 '도서관보’에 누가 될까봐 초점을 어디에 맞출지 한참을 고민하던 끝에 회의 개최지가 한반도의 정반대편에 위치한 남아메리카였기에 회의에 관한 학술적인 내용을 간단하게 기술하고 그 곳에서 보고 들은 문화와 느낌을 서술하는 것으로 이 글을 공유 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