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輸出合板의 外貨稼得率 增大를 위한 諸方案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韓羲泳 | - |
dc.date.accessioned | 2010-05-04T03:51:11Z | - |
dc.date.available | 2010-05-04T03:51:11Z | - |
dc.date.issued | 1970-03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4 No.1, pp. 1-27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63763 | - |
dc.description | 1970-03 | - |
dc.description.abstract | 合板이라는 이름의 輸出商品이 近來 우리나라 輸出商品中 單一品目으로서의 輸出實績値로서는 가장 큰 比重을 차지하는 大宗輸出商品으로 登場하고 있지마는, 外貨觀得率에서 본 實績率은 그다지 神通치 못한 趣勢만을 示顯하고 있음은 事實이다. 가령 1968年度의 合板輸出에 의 한 外貨援得率을 본다면 불과 23.3%에 該當할 뿐이다.
이는 바로 合板이라는 輸出大宗商品이 비록 그 輸出絶對額은 크다 하되 우리나라 輸出商品의 平均擾得率 (輸出實績値에 依한 加重平均)인 50%線의 半에도 未達하고 있다는 事實의 端的인 表現이며,더구나 最近엔 合板의 輸出이 增大하면 할수록 더욱 그 外貨癡得率이 相對的으로 低落하고 있다는 奇現象엔 深刻한 考慮가 잇달아야 할 것이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27 | - |
dc.title | 輸出合板의 外貨稼得率 增大를 위한 諸方案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한희영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27 | - |
dc.citation.number | 1 | - |
dc.citation.pages | 1-27 | - |
dc.citation.startpage | 1 | - |
dc.citation.volume | 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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