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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전환기 이동통신 마케팅 전략 : LG 텔레콤 OZ 마케팅전략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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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hors
- Advisor
- 임종원
- Issue Date
- 2010
- 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 Keywords
- 하이테크 마케팅 ; High-tech Marketing ; 후발 진입자의 마케팅 전략 ; Late Mover’s Marketing Strategy ; 기술 전환 ; Killer Application ; 킬러 Application ; Switching Cost ; 전환비용 ; Lock in ; Lock-in ; 3G ; 3G ; 4G ; 4G ; Mobile 2.0. ; Mobile 2.0 ; 무선망 개방
- 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영학과(SNU MBA),2010.2.
- Language
- Korean
- 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4382
https://hdl.handle.net/10371/64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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