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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연예술시장에서 온라인 소비자 리뷰 의존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공연 특성과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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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김상훈-
dc.contributor.author황선영-
dc.date.accessioned2011-09-22T07:10:41Z-
dc.date.available2011-09-22T07:10:41Z-
dc.date.copyright2011-
dc.date.issued2011-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29451ko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73695-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2011.2.ko
dc.format.extentv, 60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공연예술ko
dc.subjectperforming artsko
dc.subject온라인 소비자 리뷰 의존도ko
dc.subjectreliance on online consumer reviewsko
dc.subject공연인기도ko
dc.subjectpopularityko
dc.subject공연제작국가ko
dc.subjectprior knowledgeko
dc.subject공연사전지식ko
dc.subject구매주체ko
dc.title공연예술시장에서 온라인 소비자 리뷰 의존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공연 특성과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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