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현 교수님의 정년퇴임을 축하드리며

백종현 교수님께서 정년을 맞이한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는 것이 나만의 느낌만은 아닌 것 같다. 백교수님께서 정년을 맞는다는 말을 듣고 많은 사람들이 놀라는 것을 보았다. 백교수님은 젊을 때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패기와 의욕에 넘치시고 예리함을 잃지 않고 계시다. 나 자신을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백교수님의 정년 소식을 믿기 어려워하는 이유가 아닌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