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복수개의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콜센터에서의 스케줄 문제 : A heuristic method for scheduling problem in multi-skill call centers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홍성필-
dc.contributor.author당연-
dc.date.accessioned2019-06-25T15:51:41Z-
dc.date.available2019-06-25T15:51:41Z-
dc.date.issued2012-02-
dc.identifier.other000000001352-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155017-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1352-
dc.description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산업·조선공학부, 2012. 2. 홍성필.-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단위 근무 시간(time period) 별로 고객 전화의 시스템 도착 속도(arrival rate)가 변하고, 복수개의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콜센터 문제를 다룬다. 이 문제는 단위 근무 시간과 고객 유형(call type)에 따라 특성 수준 이상의 서비스 레벨(service level)을 만족시키며, 최소 비용으로 직원을 고용하는 문제이다. 본 연구에서는 이러한 최적화 문제에 대한 휴리스틱 알고리즘을 제시한다.-
dc.format.extent54-
dc.language.isokor-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
dc.subject.ddc623.8-
dc.title복수개의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콜센터에서의 스케줄 문제-
dc.title.alternativeA heuristic method for scheduling problem in multi-skill call centers-
dc.typeThesis-
dc.typeDissertation-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Tang Yan-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산업·조선공학부-
dc.date.awarded2012-02-
dc.identifier.holdings000000000006▲000000000011▲000000001352▲-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