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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핑 장바구니(쇼핑카트) 사용 동기에 관한 연구 : Study on motivations for using online shopping cart use : the moderating effect of shopping experience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이유재 | - |
dc.contributor.author | 김태훈 | - |
dc.date.accessioned | 2019-07-09T15:20:54Z | - |
dc.date.available | 2019-07-09T15:20:54Z | - |
dc.date.issued | 2011-08 | - |
dc.identifier.other | 00000003147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157005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1471 | ko_KR |
dc.description |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2011.8. 이유재. | - |
dc.format.extent | vi, 77 장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 |
dc.subject | 온라인 쇼핑 장바구니(쇼핑 카트) | - |
dc.subject | 장바구니 사용 동기 | - |
dc.subject | 쇼핑 경험 | - |
dc.subject | 온라인 구매 | - |
dc.subject | 온라인 소비자 행동 | - |
dc.subject | Online shopping cart | - |
dc.subject | Shopping cart motivations | - |
dc.subject | Shopping experience | - |
dc.subject | Online buying | - |
dc.subject | Online consumer behavior | - |
dc.title | 온라인 쇼핑 장바구니(쇼핑카트) 사용 동기에 관한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Study on motivations for using online shopping cart use : the moderating effect of shopping experience | - |
dc.type | Thesis | - |
dc.type | Dissertation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 - |
dc.date.awarded | 2011-0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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