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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influence of online brand community on consumers' re-purchases intention :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가 소비자의 재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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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임종원-
dc.contributor.authorYu, Jingjie-
dc.date.accessioned2019-07-09T15:21:20Z-
dc.date.available2019-07-09T15:21:20Z-
dc.date.issued2011-08-
dc.identifier.other000000031476-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157009-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1476ko_KR
dc.description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경영학과(마케팅 전공), 2011.8. 임종원.-
dc.format.extentiv, 58장-
dc.language.isoeng-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
dc.subject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dc.subject귀속-
dc.subject참여-
dc.subject자기 적합성-
dc.subject사회 경제적인 수준-
dc.subject재구매 의사-
dc.subjectonline brand community-
dc.subjectbelongingness-
dc.subjectparticipation-
dc.subjectself-congruity-
dc.subjectsocioeconomic status-
dc.subjectre-purchase intention-
dc.title(A) study on the influence of online brand community on consumers' re-purchases intention-
dc.title.alternative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가 소비자의 재구매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dc.typeThesis-
dc.typeDissertation-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경영학과(마케팅 전공)-
dc.date.awarded20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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