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家庭用TVゲ-ム産業の事業システムの競爭樣相分析
일본 가정용 게임 산업의 사업시스템 간 경쟁양상분석 : 닌텐도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사례를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현철-
dc.contributor.author조현정-
dc.date.accessioned2019-07-09T15:52:41Z-
dc.date.available2019-07-09T15:52:41Z-
dc.date.issued2011-02-
dc.identifier.other000000030579-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371/157290-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0579ko_KR
dc.description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국제학과(국제지역학전공), 2011.2. 김현철.-
dc.format.extentvii, 64 leaves-
dc.language.isoja-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
dc.subject닌텐도-
dc.subject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
dc.subject비즈니스 모델-
dc.subject사업시스템-
dc.subject게임 산업-
dc.subject任天堂、ソニ-コンピュ-タエンタテインメント、事業システム、ビジネスモデル、日本家庭用ゲ-ム産業-
dc.title家庭用TVゲ-ム産業の事業システムの競爭樣相分析-
dc.title.alternative일본 가정용 게임 산업의 사업시스템 간 경쟁양상분석 : 닌텐도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사례를 중심으로-
dc.typeThesis-
dc.typeDissertation-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국제학과(국제지역학전공)-
dc.date.awarded2011-02-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International Studies (국제대학원)Dept. of International Studies (국제학과)Theses (Master's Degree_국제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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