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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구매 시 첫 구매가 후속 구매에 미치는 영향 : Effects of initial purchase on subsequent purchase in sequential buying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이유리 | - |
dc.contributor.author | 정경화 | - |
dc.date.accessioned | 2019-07-09T17:37:53Z | - |
dc.date.available | 2019-07-09T17:37:53Z | - |
dc.date.issued | 2011-02 | - |
dc.identifier.other | 000000029650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158275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29650 | ko_KR |
dc.description |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의류학과, 2011.2. 이유리. | - |
dc.format.extent | x, 96 p.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 |
dc.subject | 연속 구매 | - |
dc.subject | Mind-set | - |
dc.subject | 첫 구매 | - |
dc.subject | 후속 구매 | - |
dc.subject | 쇼핑 감정 | - |
dc.subject | 정보처리 수준 | - |
dc.subject | Sequential buying | - |
dc.subject | Initial purchase | - |
dc.subject | Subsequent purchase | - |
dc.subject | Shopping emotions | - |
dc.subject | Information processing | - |
dc.title | 연속 구매 시 첫 구매가 후속 구매에 미치는 영향 | - |
dc.title.alternative | Effects of initial purchase on subsequent purchase in sequential buying | - |
dc.type | Thesis | - |
dc.type | Dissertation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의류학과 | - |
dc.date.awarded | 2011-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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