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통신사와 제조사의 통합적 품질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황준석-
dc.contributor.author최지혜-
dc.date.accessioned2019-07-10T06:17:46Z-
dc.date.available2019-07-10T06:17:46Z-
dc.date.issued2011-08-
dc.identifier.other000000031768-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160132-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1768ko_KR
dc.description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협동과정 기술경영·경제·정책전공, 2011.8. 황준석.-
dc.format.extentvi, 63 p.-
dc.language.isokor-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
dc.subject스마트폰-
dc.subject소비자 만족-
dc.subjectSERVQUAL-
dc.subject결정적 사건 방법론 (Critical Incident Technique)-
dc.subjectSmartphone-
dc.subjectCustomer satisfaction-
dc.subjectCIT(Critical Incident Technique)-
dc.title통신사와 제조사의 통합적 품질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dc.typeThesis-
dc.typeDissertation-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협동과정 기술경영·경제·정책전공-
dc.date.awarded2011-08-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