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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의 상징적 변형을 통한 장소브랜드 형성 : Place Brand Making through Symbolic Transformation of Space : Case of Jeju Olle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전상인 | - |
dc.contributor.author | 정다영 | - |
dc.date.accessioned | 2019-07-10T06:44:50Z | - |
dc.date.available | 2019-07-10T06:44:50Z | - |
dc.identifier.other | 000000030799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160273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 환경계획학과, 2011.2. 전상인. | - |
dc.format.extent | vii, 104 p.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 |
dc.subject | 장소브랜드 | - |
dc.subject | 제주올레 | - |
dc.subject | 공간의 상징적 변형 | - |
dc.subject | 관계적 네트워크 | - |
dc.subject | 장소마케팅 | - |
dc.subject | 대안관광 | - |
dc.subject | place brand | - |
dc.subject | Jeju Olle | - |
dc.subject | symbolic transformation of space | - |
dc.subject | relational network | - |
dc.subject | place marketing | - |
dc.subject | alternative tourism | - |
dc.title | 공간의 상징적 변형을 통한 장소브랜드 형성 | - |
dc.title.alternative | Place Brand Making through Symbolic Transformation of Space : Case of Jeju Oll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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