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광고 이미지의 조작과 이미지 독해력(visual literacy)이 사전사후 비교 광고의 태도,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이준웅 | - |
dc.contributor.author | 이윤석 | - |
dc.date.accessioned | 2009-12-17T01:33:56Z | - |
dc.date.available | 2009-12-17T01:33:56Z | - |
dc.date.copyright | 2006. | - |
dc.date.issued | 2006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9031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21057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언론정보학과,2006. | ko |
dc.format.extent | vi, 78 p. | ko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시각이미지 독해력 | ko |
dc.subject | visual literacy | ko |
dc.subject | 광고이미지 조작 | ko |
dc.subject | image manipulation | ko |
dc.subject | 광고태도 | ko |
dc.subject | advertisement attitude | ko |
dc.subject | 브랜드 태도 | ko |
dc.subject | brand attitude | ko |
dc.subject | 구매의도 | ko |
dc.subject | purchase intention | ko |
dc.title | 광고 이미지의 조작과 이미지 독해력(visual literacy)이 사전사후 비교 광고의 태도,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언론정보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