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광고 이미지의 조작과 이미지 독해력(visual literacy)이 사전사후 비교 광고의 태도,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준웅-
dc.contributor.author이윤석-
dc.date.accessioned2009-12-17T01:33:56Z-
dc.date.available2009-12-17T01:33:56Z-
dc.date.copyright2006.-
dc.date.issued2006-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9031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2105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언론정보학과,2006.ko
dc.format.extentvi, 78 p.ko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시각이미지 독해력ko
dc.subjectvisual literacyko
dc.subject광고이미지 조작ko
dc.subjectimage manipulationko
dc.subject광고태도ko
dc.subjectadvertisement attitudeko
dc.subject브랜드 태도ko
dc.subjectbrand attitudeko
dc.subject구매의도ko
dc.subjectpurchase intentionko
dc.title광고 이미지의 조작과 이미지 독해력(visual literacy)이 사전사후 비교 광고의 태도,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언론정보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ko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