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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한국의 텔레비전 상품광고에 나타나는 문화적 차이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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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이준웅-
dc.contributor.authorWang, Jun-
dc.date.accessioned2009-12-17T01:44:55Z-
dc.date.available2009-12-17T01:44:55Z-
dc.date.copyright2005.-
dc.date.issued2005-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2587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21073-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언론정보학과,2005.ko
dc.format.extentvi, 84 p.ko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텔레비전 상품광고ko
dc.subjectTelevision Advertisingko
dc.subject문화가치ko
dc.subjectcultural valueko
dc.title중국, 한국의 텔레비전 상품광고에 나타나는 문화적 차이에 관한 연구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언론정보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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