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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상표에 대한 소비자의 연상 특성이 구매 관행에 미치는 영향 : 중저가 캐주얼 의류 상표를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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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이은영-
dc.contributor.author이동미-
dc.date.accessioned2009-12-24T05:40:48Z-
dc.date.available2009-12-24T05:40:48Z-
dc.date.copyright2003.-
dc.date.issued2003-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7878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22205-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2003.ko
dc.format.extentx, 101 p.ko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상표 이미지ko
dc.subjectBrand imageko
dc.subject상표 연상 특성ko
dc.subjectCharacteristics of brand associationko
dc.subject소비자의 상표 관여ko
dc.subjectBrand involvementko
dc.subject구매 관행ko
dc.subjectPurchasing behaviorko
dc.subject상표 보유 여부ko
dc.subjectBrand ownership and purchasing intentionko
dc.subject구매의도ko
dc.title의류 상표에 대한 소비자의 연상 특성이 구매 관행에 미치는 영향 : 중저가 캐주얼 의류 상표를 대상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의류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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