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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 유명 패션브랜드의 유통 채널 다각화가 소비자의 브랜드 가치평가에 미치는 영향 : (The)Effect of channel diversification of famous imported fashion brand on consumers evaluation for brand value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유리-
dc.contributor.author김미정-
dc.date.accessioned2009-12-29T09:49:28Z-
dc.date.available2009-12-29T09:49:28Z-
dc.date.copyright2007.-
dc.date.issued2007-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5649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23362-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의류학과,2007.ko
dc.format.extentxi, 136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유통 채널 다각화ko
dc.subjectdiversification of retail channelko
dc.subject브랜드 가치ko
dc.subjectbrand valueko
dc.subject충성의도ko
dc.subjectbrand loyaltyko
dc.subject수입 명품 잡화 브랜드ko
dc.subjectimported famous sports brandko
dc.subject수입 유명 스포츠 브랜드ko
dc.subjectimported luxury brandko
dc.title수입 유명 패션브랜드의 유통 채널 다각화가 소비자의 브랜드 가치평가에 미치는 영향ko
dc.title.alternative(The)Effect of channel diversification of famous imported fashion brand on consumers evaluation for brand value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의류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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