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아이코노그래피 의 원리를 적용한 디자인아이덴티티 전략수립에 관한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순종-
dc.contributor.author고세영-
dc.date.accessioned2009-12-30T05:53:45Z-
dc.date.available2009-12-30T05:53:45Z-
dc.date.copyright2008.-
dc.date.issued2008-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2391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2355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부 공업디자인전공,2008.8.ko
dc.format.extentxvii, 247 p.ko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아이코노그래피 (iconography)ko
dc.subject디자인아이덴티티 (design identity)ko
dc.subject디자인 이미지 (design image)ko
dc.subject브랜드커뮤니케이션 (brand communication)ko
dc.subject디자인 표출요소(design manifestation)ko
dc.subject이미지 표상 (image representation)ko
dc.subject브랜드연상 (Brand Association)ko
dc.subject사용자경험디자인 (user experience design)ko
dc.title아이코노그래피 의 원리를 적용한 디자인아이덴티티 전략수립에 관한 연구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디자인학부 공업디자인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