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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Fine Arts (미술대학)
Dept. of Crafts and Design (디자인학부)
Theses (Master's Degree_디자인학부)
한국 사회의 문화적 패러다임의 변화에 따른 공익광고 표현에 관한 연구
- Authors
- 양성기
- Advisor
- 양승춘
- Issue Date
- 2003
- 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eywords
- 공익광고; Advertising; 크리에이티브; Creative; 광고전략; Target; 시각적 요소; Commercial message; 소구대상; Strategy; 메시지; Visual; 매체; Media; 소구점; 컨셉
- 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2003.
- Language
- Korean
- 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8744
http://hdl.handle.net/10371/236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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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ppears in Collections:
- College of Fine Arts (미술대학)Dept. of Crafts and Design (디자인학부)Theses (Master's Degree_디자인학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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