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교과과정과 방법) 인문학 독서토론 교과목의 방향과 운영 : 숙명여대의 읽기,쓰기,말하기 통합교육 사례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신상규-
dc.contributor.author이상직-
dc.date.accessioned2009-04-08T07:44:55Z-
dc.date.available2009-04-08T07:44:55Z-
dc.date.issued2009-04-08-
dc.identifier.citation열린 지성, Vol.15-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2558-
dc.identifier.urihttp://oge.snu.ac.kr/site/func/view.htm?num=13-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기초교육원-
dc.subject인문학-
dc.subject숙명여자대학교-
dc.subject독서토론-
dc.title(교과과정과 방법) 인문학 독서토론 교과목의 방향과 운영 : 숙명여대의 읽기,쓰기,말하기 통합교육 사례-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열린 지성-
dc.citation.volume15-
Appears in Collections:
Faculty of Liberal Education (기초교육원)열린 지성기초교육원 웹진 2009년 03월 <열린지성> 15호
Files in This Item: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