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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의 질 향상, 고객관계관리 및 프로모션 효율성 제고를 중심으로 : 불황기 한국 DKNY의 지속 성장을 위한 제언 :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주우진-
dc.contributor.author강륜권-
dc.date.accessioned2010-01-08-
dc.date.available2010-01-08-
dc.date.copyright2009.-
dc.date.issued2009-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9229en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28547-
dc.descriptionThesis(masters)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SNU Global MBA), 2009.8.en
dc.format.extent43 leavesen
dc.language.isoenen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en
dc.subjectDKNYen
dc.subjectDKNYen
dc.subjectCLVen
dc.subjectCLVen
dc.subjectNPSen
dc.subjectNPSen
dc.subjectresponse modelen
dc.subjectresponse modelen
dc.title성장의 질 향상, 고객관계관리 및 프로모션 효율성 제고를 중심으로en
dc.title.alternative불황기 한국 DKNY의 지속 성장을 위한 제언 :en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SNU Global MBA)-
dc.description.degreeMaster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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