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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
Graduate School of Business (경영전문대학원)
Theses (Master's Degree_경영전문대학원)
성장의 질 향상, 고객관계관리 및 프로모션 효율성 제고를 중심으로 : 불황기 한국 DKNY의 지속 성장을 위한 제언 :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주우진 | - |
dc.contributor.author | 강륜권 | - |
dc.date.accessioned | 2010-01-08 | - |
dc.date.available | 2010-01-08 | - |
dc.date.copyright | 2009. | - |
dc.date.issued | 2009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9229 | eng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28547 | - |
dc.description | Thesis(masters)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SNU Global MBA), 2009.8. | en |
dc.format.extent | 43 leaves | en |
dc.language.iso | en | en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en |
dc.subject | DKNY | en |
dc.subject | DKNY | en |
dc.subject | CLV | en |
dc.subject | CLV | en |
dc.subject | NPS | en |
dc.subject | NPS | en |
dc.subject | response model | en |
dc.subject | response model | en |
dc.title | 성장의 질 향상, 고객관계관리 및 프로모션 효율성 제고를 중심으로 | en |
dc.title.alternative | 불황기 한국 DKNY의 지속 성장을 위한 제언 : | en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SNU Global MBA)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e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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