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온라인 구전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기업태도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오정석 | - |
dc.contributor.author | 최안성 | - |
dc.date.accessioned | 2010-01-08 | - |
dc.date.available | 2010-01-08 | - |
dc.date.copyright | 2009. | - |
dc.date.issued | 2009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7926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28719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SNU MBA 생산관리전공), 2009.2. | ko |
dc.format.extent | iv, 25장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1인미디어 | ko |
dc.subject | e-Wom | ko |
dc.subject | 블로그 | ko |
dc.subject | blog | ko |
dc.subject | 파워블로거 | ko |
dc.subject | micro-media | ko |
dc.subject | 온라인 구전(e-WOM) | ko |
dc.subject | 넷전 | ko |
dc.subject | 버즈마케팅 | ko |
dc.title | 온라인 구전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기업태도 중심으로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SNU MBA 생산관리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