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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전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기업태도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오정석-
dc.contributor.author최안성-
dc.date.accessioned2010-01-08-
dc.date.available2010-01-08-
dc.date.copyright2009.-
dc.date.issued2009-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7926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28719-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SNU MBA 생산관리전공), 2009.2.ko
dc.format.extentiv, 25장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1인미디어ko
dc.subjecte-Womko
dc.subject블로그ko
dc.subjectblogko
dc.subject파워블로거ko
dc.subjectmicro-mediako
dc.subject온라인 구전(e-WOM)ko
dc.subject넷전ko
dc.subject버즈마케팅ko
dc.title온라인 구전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기업태도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SNU MBA 생산관리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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