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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구매 의사결정과정에서의 인터넷과 전통적 방식의 채택 : 정보탐색과 구매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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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여정성-
dc.contributor.author송미령-
dc.date.accessioned2010-01-15T02:27:15Z-
dc.date.available2010-01-15T02:27:15Z-
dc.date.copyright2001.-
dc.date.issued2001-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5504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3028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소비자학과,2001.ko
dc.format.extentvii, 87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인터넷ko
dc.subject전자상거래ko
dc.subject전통적 상거래ko
dc.subject인터넷 쇼핑ko
dc.subject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ko
dc.subject정보탐색ko
dc.subject구매행동ko
dc.subject정보탐색 유용성 평가ko
dc.subjectInternerko
dc.subjectElectronic Commerceko
dc.subjectInternet shoppingko
dc.subjectConsumer Decision Makingko
dc.subjectpurchasing searching for product informationko
dc.title소비자구매 의사결정과정에서의 인터넷과 전통적 방식의 채택 : 정보탐색과 구매를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소비자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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