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학습자가 학습 내용을 설명적 그림으로 정리하는 것이 학업 성취도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학교 1학년 과학 [지각의 물질] 단원을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안희수-
dc.contributor.author조명아-
dc.date.accessioned2010-01-15T05:18:45Z-
dc.date.available2010-01-15T05:18:45Z-
dc.date.copyright2002.-
dc.date.issued2002-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2484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31314-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과학교육과 지구과학전공,2002.ko
dc.format.extentviii, 71 장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title학습자가 학습 내용을 설명적 그림으로 정리하는 것이 학업 성취도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중학교 1학년 과학 [지각의 물질] 단원을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과학교육과 지구과학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