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미시적 수준에서의 학습자 인지과정 차이 분석 : 수학 문제해결과제를 이용한 규칙장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황정규 | - |
dc.contributor.author | 박일 | - |
dc.date.accessioned | 2010-01-15T05:29:36Z | - |
dc.date.available | 2010-01-15T05:29:36Z | - |
dc.date.copyright | 2000. | - |
dc.date.issued | 2000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8695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31482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교육학과 교육방법전공,2000. | ko |
dc.format.extent | vii, 109 p.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title | 미시적 수준에서의 학습자 인지과정 차이 분석 : 수학 문제해결과제를 이용한 규칙장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학과 교육방법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 Appears in Collections:
- College of Education (사범대학)Dept. of Education (교육학과)Theses (Master's Degree_교육학과)
-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