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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國 消費者의 購買 行動에 관한 硏究 : 中國 化粧品 市場 및 韓國 化粧品業體의 中國市場 進出을 中心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재일 | - |
dc.contributor.author | Shen JingJing | - |
dc.date.accessioned | 2010-01-15T06:29:27Z | - |
dc.date.available | 2010-01-15T06:29:27Z | - |
dc.date.copyright | 2002. | - |
dc.date.issued | 2002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2528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31994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전공,2002. | ko |
dc.format.extent | viii, 152 p.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title | 中國 消費者의 購買 行動에 관한 硏究 : 中國 化粧品 市場 및 韓國 化粧品業體의 中國市場 進出을 中心으로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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