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직·간접 커뮤니케이션 質에 대한 평가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關한 硏究 : 신뢰와 몰입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병도 | - |
dc.contributor.author | 안지형 | - |
dc.date.accessioned | 2010-01-15T06:30:08Z | - |
dc.date.available | 2010-01-15T06:30:08Z | - |
dc.date.copyright | 2002. | - |
dc.date.issued | 2002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1805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32014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전공,2002. | ko |
dc.format.extent | viii, 75 p.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title | 직·간접 커뮤니케이션 質에 대한 평가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關한 硏究 : 신뢰와 몰입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