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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충성도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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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김상훈-
dc.contributor.author정창모-
dc.date.accessioned2010-01-15T16:01:21Z-
dc.date.available2010-01-15T16:01:21Z-
dc.date.copyright2002.-
dc.date.issued2002-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0435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33252-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전공,2002.ko
dc.format.extentv, 60 장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title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충성도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 경영학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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