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시장세분화에 있어 인구통계학 정보의 가치에 관한 연구 : 디렉트 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병도-
dc.contributor.author신상우-
dc.date.accessioned2010-01-15T16:33:19Z-
dc.date.available2010-01-15T16:33:19Z-
dc.date.copyright2000.-
dc.date.issued2000-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7873kor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33573-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전공,2000.ko
dc.format.extent40 장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title시장세분화에 있어 인구통계학 정보의 가치에 관한 연구 : 디렉트 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학과 경영학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Dept.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과)Theses (Master's Degree_경영학과)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