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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세분화에 있어 인구통계학 정보의 가치에 관한 연구 : 디렉트 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병도 | - |
dc.contributor.author | 신상우 | - |
dc.date.accessioned | 2010-01-15T16:33:19Z | - |
dc.date.available | 2010-01-15T16:33:19Z | - |
dc.date.copyright | 2000. | - |
dc.date.issued | 2000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7873 | kor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33573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전공,2000. | ko |
dc.format.extent | 40 장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title | 시장세분화에 있어 인구통계학 정보의 가치에 관한 연구 : 디렉트 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중심으로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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