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하이에크의 "자생적 질서"가 학교 교육으로서의 시민성 교육에서 갖는 함의 연구 : (A)Study on implications of Hayek`s "spontaneous order" in citizenship education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조영달 | - |
dc.contributor.author | 조형우 | - |
dc.date.accessioned | 2010-01-22T01:31:59Z | - |
dc.date.available | 2010-01-22T01:31:59Z | - |
dc.date.copyright | 2004. | - |
dc.date.issued | 2004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4445 | kog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42184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박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사회교육과 일반사회 전공,2004. | ko |
dc.format.extent | vii, 167 p. ;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암묵적 지식 | ko |
dc.subject | Educational resource | ko |
dc.subject | 지식 기반 사회 | ko |
dc.subject | Spontaneous order | ko |
dc.subject | 지식의 맥락화 | ko |
dc.subject | Knowledge problem | ko |
dc.subject | 자생적 시장질서 | ko |
dc.subject | Tacit knowledge | ko |
dc.subject | 교육의 자율성 | ko |
dc.subject | Competitive process | ko |
dc.subject | 교육 운영의 국지화 | ko |
dc.subject | Plurality and toleration | ko |
dc.subject | 다원성 및 관용 | ko |
dc.subject | Citizenship education | ko |
dc.title | 하이에크의 "자생적 질서"가 학교 교육으로서의 시민성 교육에서 갖는 함의 연구 | ko |
dc.title.alternative | (A)Study on implications of Hayek`s "spontaneous order" in citizenship education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사회교육과 일반사회 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Doctor | ko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