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학습자 태도에 따른 문제중심학습(Problem-Based Learning)의 효과 분석 : 고등학교 경제단원을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모경환-
dc.contributor.author최유리-
dc.date.accessioned2010-01-22T06:45:10Z-
dc.date.available2010-01-22T06:45:10Z-
dc.date.copyright2003.-
dc.date.issued2003-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7740ko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42710-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사회교육과 일반사회전공,2003.ko
dc.format.extentv, 90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구성주의ko
dc.subjectConstructivismko
dc.subject문제중심학습ko
dc.subjectProblem-Based Learningko
dc.subject경제 지식 성취도ko
dc.subjectAttainment of economic knowledgeko
dc.subject일반 경제 지식ko
dc.subjectGeneral Economic Knowledgeko
dc.subject수업 내용 지식ko
dc.subjectSpecific Content Knowledgeko
dc.subject경제 단원 선호도ko
dc.subjectAttitude toward economicsko
dc.subject학습자의 학습 태도의 적극성ko
dc.subjectAcademic Risk Takingko
dc.title학습자 태도에 따른 문제중심학습(Problem-Based Learning)의 효과 분석 : 고등학교 경제단원을 중심으로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사회교육과 일반사회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