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과학영재와 부모가 인식하는 정의적 특성과 ALM 프로그램이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최승언-
dc.contributor.author심은영-
dc.date.accessioned2010-01-24T23:49:06Z-
dc.date.available2010-01-24T23:49:06Z-
dc.date.copyright2009.-
dc.date.issued2009-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37448ko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43064-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과학교육과(지구과학전공), 2009.2.ko
dc.format.extentvii, 114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과학영재ko
dc.subjectscience-giftedko
dc.subject정의적 특성ko
dc.subjectaffective characteristicsko
dc.subject자아존중감ko
dc.subjectself-esteemko
dc.subject성취동기ko
dc.subjectachievement motivationko
dc.subject완벽주의ko
dc.subjectperfectionismko
dc.subject대인관계ko
dc.subjectinterpersonalrelationsko
dc.subject자율 학습자 모형(ALM)ko
dc.subjectALM(Autonomous Learner Model)ko
dc.title과학영재와 부모가 인식하는 정의적 특성과 ALM 프로그램이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과학교육과(지구과학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