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귀추에 근거한 텍스트 구성방식이 학습자의 비판적 사고력에 미치는 효과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유재명-
dc.contributor.author김기남-
dc.date.accessioned2010-01-25T04:36:38Z-
dc.date.available2010-01-25T04:36:38Z-
dc.date.copyright2008.-
dc.date.issued2008-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42457ko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43313-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사회교육과(지리전공),2008. 8.ko
dc.format.extentvi, 82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일화ko
dc.subjectanecdoteko
dc.subject귀추ko
dc.subjectabductionko
dc.subject비판적 사고ko
dc.subjectcritical thinkingko
dc.subject학습 효과ko
dc.subjectlearning efficiencyko
dc.subject학습자 선호도ko
dc.subjectstudents preferenceko
dc.subject지도의 투영법ko
dc.subjectmap projectionko
dc.subject지리교육ko
dc.subjectgeography educationko
dc.title귀추에 근거한 텍스트 구성방식이 학습자의 비판적 사고력에 미치는 효과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사회교육과(지리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ko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