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한국형 고속철도 차량의 차륜과 레일간의 상호작용 현상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한동철 | - |
dc.contributor.author | 문태선 | - |
dc.date.accessioned | 2010-01-26T10:56:55Z | - |
dc.date.available | 2010-01-26T10:56:55Z | - |
dc.date.copyright | 2004. | - |
dc.date.issued | 2004 | - |
dc.identifier.uri | 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3782 | kog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44995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기계항공공학부,2004. | ko |
dc.format.extent | x, 134 장 | ko |
dc.language.iso | ko | ko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대학원 | ko |
dc.subject | 동력차 | ko |
dc.subject | Power car | ko |
dc.subject | 동력객차 | ko |
dc.subject | Motorized-trailer car | ko |
dc.subject | 객차 | ko |
dc.subject | Trailer car | ko |
dc.subject | 대차(보기) | ko |
dc.subject | Sliding wear | ko |
dc.subject | 미끄럼 마모 | ko |
dc.subject | Archard wear equation | ko |
dc.subject | 아차드 마모 예측식 | ko |
dc.subject | Wear coefficnet | ko |
dc.subject | 마모계수 | ko |
dc.subject | Hertz contact theory | ko |
dc.subject | 헤르쯔 접촉이론 | ko |
dc.subject | Longitudinal creep | ko |
dc.subject | 종방향크립 | ko |
dc.subject | Lateral creep | ko |
dc.subject | 횡방향크립 | ko |
dc.subject | Spin creep | ko |
dc.subject | 회전크립 | ko |
dc.title | 한국형 고속철도 차량의 차륜과 레일간의 상호작용 현상 연구 | ko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기계항공공학부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ko |
- Appears in Collections:
- Files in This Item: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 View & Download Count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