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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나믹 프로그램을 이용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최적연비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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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이장무-
dc.contributor.author김현일-
dc.date.accessioned2010-01-26T10:57:04Z-
dc.date.available2010-01-26T10:57:04Z-
dc.date.copyright2004.-
dc.date.issued2004-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53663ko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44998-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대학교 대학원 :기계항공공학부,2004.ko
dc.format.extentvi, 52 장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대학원ko
dc.subject글로벌 최적화ko
dc.subjectGlobal optimizationko
dc.subject다이나믹 프로그래밍ko
dc.subjectDynamic programmingko
dc.subject하이브리드 차량ko
dc.subjectHybrid electirc vehicleko
dc.subjectSOCko
dc.subjectSoc (state of charge)ko
dc.subject연료소비 최적선ko
dc.subjectFcool (fuel consumption optimal operating line)ko
dc.subjectUDDSko
dc.subjectUdds (urban dinamometer driving schedue)ko
dc.subject연비ko
dc.subjectFuel economyko
dc.title다이나믹 프로그램을 이용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최적연비 비교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기계항공공학부-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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