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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여도, 메시지의 제시형태, 정보원의 신뢰성이 비교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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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주우진-
dc.contributor.author박재영-
dc.date.accessioned2010-02-05-
dc.date.available2010-02-05-
dc.date.copyright1996.-
dc.date.issued1996-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snu.ac.kr:80/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80137kog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0144-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서울大學校 大學院 :經營學科 經營學專攻,1996.ko
dc.format.extentvi, 71 p.ko
dc.language.isokoko
dc.publisher서울大學校 大學院ko
dc.title관여도, 메시지의 제시형태, 정보원의 신뢰성이 비교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ko
dc.typeThesis-
dc.contributor.department經營學科 經營學專攻-
dc.description.degreeMaster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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