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S-Spac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Business School (경영대학/대학원)
Institute of Management Research (경영연구소)
경영논집
경영논집 vol.10 (1976)
우리나라 유통시스템화의 가능성과 방법 -미국 및 일본과의 비교-
- Authors
- Issue Date
- 1976-03
- 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Citation
- 경영논집, Vol.10 No.1, pp. 1-43
- Keywords
- 1-43
- Description
- 1976-03
- Abstract
- 生産은 販賣할 수 있는 商品을 創造하고, 마아케팅은 이러한 商品을 위한 顧客을 創造한다. 流通活動은 이 兩者를 連結하는 橋梁的 投割 함으로써 商品에 市場機會를 附與하고,顧客이 기꺼이 支給하려는 價格으로서 同時에 企業이 利益을 올릴 수 있는 費用으로서 提供하는데 그 目的이 있다. 反對로 말하면, 流通活動의 效率이 나쁘면, 最新의 生産技術의 效果도 虛事이고,流通이 顧客서어비스에 도움이 되지 않으면 마아케팅活動으로 創造해 낸 顧客도 喪失하고 만다.
- ISSN
- 1229-0491
- Language
- Korean
- Files in This Item: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