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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매장의 효율적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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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남익현-
dc.contributor.author곽진경-
dc.contributor.author김수욱-
dc.date.accessioned2010-02-09T03:09:16Z-
dc.date.available2010-02-09T03:09:16Z-
dc.date.issued2005-12-
dc.identifier.citationJournal of information and operations management, Vol.15 No.2, pp. 43-57-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2803-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에서는 백화점에서 매장의 효율적 배치를 위해 고려해야 할 요인을 살펴보고, 이 두 가지 요인 - 상품연관성, 고객유형별 구매 프로세스 - 각각에 대하여 매장군의 근접도를 평가하였다. 이 근접도 분석을 통해 백화점 매장의 바람직한 배치 방안을 제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실제 사례를 분석하였다. 백화점 배치에 차이가 생기는 이유는 백화점별로 주요 고객의 특성이 다르기 때문으로 볼 수 있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정보연구소-
dc.title백화점 매장의 효율적 배치-
dc.typeSNU Journal-
dc.citation.journaltitleJournal of information and operations management(경영정보논총)-
dc.citation.endpage57-
dc.citation.number2-
dc.citation.pages43-57-
dc.citation.startpage43-
dc.citation.volume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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