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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國企業 의 收益率 과 經營政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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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곽수일-
dc.date.accessioned2010-02-09T05:14:35Z-
dc.date.available2010-02-09T05:14:35Z-
dc.date.issued1977-03-
dc.identifier.citation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Vol.11 No.1, pp. 4-6-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3007-
dc.description.abstract著者註 : 每年 2月이면 많은 企業들이 昨年의 營業結果를 決算하여 주주총회를 개최한다. 이때 株主나 經營者에여 가장 큰 관심의 대상이 되는 것은 企業의 總投資額에 對하여 얼마 만큼의 收益率을 내었다가 되겠다. 아래의 글은 最近에 美國하바드(Harvard)大學校의 硏究事業의 일환으로 美國企業의 收益率을 經營政策의 面, 즉 市場占有率, 販賣費比率, 硏究開發費比率등과 관련시켜 分析한 것을 要約한 것이다. 이 글은 Harvard Business Review 1974年 3~4月號에 실린 Impact of strategic planning on profit performance"을 기초로 하여 직성된 것이다. 美國하바드(Harvard) 大學校 經營大學院에서는 美國의 企業을 標本調査하여 企業의 經營政策이 그 企業의 投資收益率(ROI, Return on Investment)과 어떤 관계를 가지고 있는가를 分析하였다.-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title美國企業 의 收益率 과 經營政策-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郭, 秀一-
dc.citation.journaltitle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경영사례연구)-
dc.citation.endpage6-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4-6-
dc.citation.startpage4-
dc.citation.volume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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