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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조림製品 流通에 관한 硏究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郭秀一 | - |
dc.contributor.author | 李秀雄 | - |
dc.date.accessioned | 2010-02-09T07:36:48Z | - |
dc.date.available | 2010-02-09T07:36:48Z | - |
dc.date.issued | 1980-03 | - |
dc.identifier.citation | 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Vol.14 No.1, pp. 64-69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3252 | - |
dc.description.abstract | 消費者 商品은 그 商品에 對한 需要가 있기 前에 事前에 生產되어야 하고 또 消費者가 明確히 할 수가 없으므로 消費者 商品의 마아케팅은 費用이 많이 들고 매우 어려운 活動이다.
통조림類 및 肉加工類 製品은 消費者 商品의 代表的인 것이므로 이들 商品의 마아케팅도 많은 費用과 努力이 必要하며 一般的으로 다음과 같은 마아케팅上의 特性을 말할 수 있겠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title | 통조림製品 流通에 관한 硏究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곽수일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이수웅 | - |
dc.citation.journaltitle | 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경영사례연구) | - |
dc.citation.endpage | 69 | - |
dc.citation.number | 1 | - |
dc.citation.pages | 64-69 | - |
dc.citation.startpage | 64 | - |
dc.citation.volume | 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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