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ations

Detailed Information

통조림製品 流通에 관한 硏究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郭秀一-
dc.contributor.author李秀雄-
dc.date.accessioned2010-02-09T07:36:48Z-
dc.date.available2010-02-09T07:36:48Z-
dc.date.issued1980-03-
dc.identifier.citation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 Vol.14 No.1, pp. 64-69-
dc.identifier.urihttps://hdl.handle.net/10371/53252-
dc.description.abstract消費者 商品은 그 商品에 對한 需要가 있기 前에 事前에 生產되어야 하고 또 消費者가 明確히 할 수가 없으므로 消費者 商品의 마아케팅은 費用이 많이 들고 매우 어려운 活動이다.

통조림類 및 肉加工類 製品은 消費者 商品의 代表的인 것이므로 이들 商品의 마아케팅도 많은 費用과 努力이 必要하며 一般的으로 다음과 같은 마아케팅上의 特性을 말할 수 있겠다.
-
dc.language.isoko-
dc.publisher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dc.title통조림製品 流通에 관한 硏究-
dc.typeSNU Journal-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곽수일-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이수웅-
dc.citation.journaltitleJournal of management case research(경영사례연구)-
dc.citation.endpage69-
dc.citation.number1-
dc.citation.pages64-69-
dc.citation.startpage64-
dc.citation.volume14-
Appears in Collections:
Files in This Item:

Altmetrics

Item View & Download Count

  • mendeley

Items in S-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