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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아케팅 管理階層 에 관한 小考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金元銖 | - |
dc.date.accessioned | 2010-02-10T01:47:50Z | - |
dc.date.available | 2010-02-10T01:47:50Z | - |
dc.date.issued | 1981-09 | - |
dc.identifier.citation | 경영논집, Vol.15 No.3, pp. 17-32 | - |
dc.identifier.issn | 1229-0491 | - |
dc.identifier.uri | https://hdl.handle.net/10371/53780 | - |
dc.description | 1981-09 | - |
dc.description.abstract | 마아케팅에 대한 硏究가 비롯된 이래로 여러가지의 硏究方法이 적용되어 왔었는데 1950年代 中盤 이후로는 管理(經營)的 硏究方法(managerial approach) 이 重點的으로 適用되어
1970年代 初盤에 이르기까지 管理的 마아케팅學(論) 내지 마아케팅管理學(論)의 學問體系가 형성되었다. 그런데 이러한 마아케팅管理論은 企業에서 수행되는 一部門活動으로서의 마아케팅活動을 管理하는 經營者(管理者)의 입장에서 다루는 部門管理體系로서 構葉되었으므로 그 本質은 經營者의 意思決定에 두게 되었고,그 魚點은 統制不能한 마아케팅環境에 창조적으로 適應하기 위해 諸마아케팅手段의 統合的ㅍ調整의 결과 형성되는 마아케팅計劃인 마아케팅 • 믹스 (marketing mix) 에 두었었다.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 - |
dc.subject | 17-32 | - |
dc.title | 마아케팅 管理階層 에 관한 小考 | - |
dc.type | SNU Journal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금원수 | - |
dc.citation.journaltitle | 경영논집 | - |
dc.citation.endpage | 32 | - |
dc.citation.number | 3 | - |
dc.citation.pages | 17-32 | - |
dc.citation.startpage | 17 | - |
dc.citation.volume | 1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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